富州网

学生一周瘦腿瘦肚计划表,史诗级烂尾!玄彬朴信惠这样的高级配置也无法拯救啊

学生一周瘦腿瘦肚计划表
学生一周瘦腿瘦肚计划表

原标题:史诗级烂尾!玄彬朴信惠这样的高级配置也无法拯救啊

原创声明:本翻译由沪江韩语原创

未经授权禁止转载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과 박신혜가 열린 결말을 맞았다.

《阿尔罕布拉宫的回忆》玄彬和朴信惠迎来了开放型的结局。

20일 오후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는 사라진 줄 알았던 유진우(현빈 분)가 게임 속에서 살고 있는 모습이 그려졌다.

在20号晚间播放的tvn的电视剧《阿尔罕布拉宫的回忆》里面大家以为消失了的振宇结果活在在了游戏里面。

이날 박선호(이승준 분)는 차병훈(김의성 분)의 시체를 발견, 이를 수습했다. 박선호는 차병훈이 유진우(현빈 분)와 함께 있다는 소식을 듣고 호텔방으로 향했다. 하지만 이미 차병훈은 눈을 뜬 채 사망한 직후였다.박선호는 눈물을 흘렸고 정신을 다잡지 못하고 패닉 상태에 빠졌다.

这天朴善浩发现了车炳勋的尸体,整理了状况,朴善浩听说了车炳勋和镇宇在一起,结果去了酒店了房间。但是车炳勋已经身亡,朴善浩流下泪水,而且已经陷入了崩溃的状态。

이때 오이사로부터 전화가 걸려왔다. 오이사는 "사실 말씀 못 드린 게 있다"면서 "차병훈이 서버를 10분 만 열어달라고 전화가 왔다"고 밝혔다.이어 "서버를 열어준 후 전화가 오길래 받았는데 차병훈이 아니라 유진우였다"면서 "서버를 다시 열어달라고 부탁해서 서버를 열어드렸다"고 알렸다. 놀란 박선호는 비서에게 사태수습을 맡긴 뒤 유진우를 찾아갔다.

这时候吴理事打来了电话,他说“实际上有事情没告诉你,车炳勋请求我打开服务器十分钟,打开之后就接到了电话,结果不是车炳勋打来的,而是刘振宇。请求我重新打开服务器,所以就又开了服务器。”震惊的朴善浩把事态交给秘书处理之后就去寻找刘振宇。

그사이 유진우는 엠마(박신혜 분)에게 천국의 열쇠를 얻게 됐다. 버그를 삭제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된 그는 사망 후 게임에 갇힌 NPC이자 버그 차형석(박훈 분)의 심장을 찔러 재가 되게 만들었다. 비서 서정훈(민진웅 분)도 찔러 버그를 삭제했다.

这个时候刘振宇从爱玛(朴信惠饰演) 获得了天国的钥匙,有了删除bug 的能力,捅了在死亡之后困在游戏里面的NPC,bug车亨硕(朴勋饰演)的心脏而烧成了灰烬,也刺向秘书徐正勋(闵镇雄饰演)从而删除了bug。

유진우는 다시 엠마를 찾아갔다. 엠마는 "천국의 열쇠를 왜 내게서 가져갔냐"라고 물었고 진우는 "두려워서. 죽고싶지 않아서"라고 처연하게 답했다. 엠마는 다시 천국의 열쇠를 가져갔고, 박선호(이승준)는 버그4의 잔해를 보게 됐다. 이는 유진우의 잔해였다.

刘振宇重新去找爱玛。爱玛说“为什么把天国的钥匙从我这拿走?”振宇凄惨地说“因为害怕,不想死去。”爱玛重新拿回了天国的钥匙,朴善浩(李胜俊饰演)看到了bug4 的残骸,这是刘振宇的遗体。

그러자 갑자기 게임이 리셋되기 시작했다. 박선호는 유진우가 살아있길 바라는 심정으로 메일을 썼다. 그는 "게임과 죽음이 연관돼 있다는 걸 다행히 아무도 모르고 있다"라며 "다들 리셋의 이유도 모르고 1년 간의 모든 노력이 날아갔지만 대신에 해결할 수 없던 문제도 사라졌다"라고 적었다.

但是突然游戏开始了重置,朴善浩带着希望刘振宇活着的心情而写下了邮件,他这样写道“所幸谁都不知道游戏和死亡相关,所有的人都不知道重启的理由,一年内的所有努力都废了,但是不能解决的问题也消失了。”

정세주(찬열 분)는 정희주(박신혜 분)에게 "엠마가 그 사람 죽였을 거야. 내가, 엠마가 버그를 죽이도록 설정해놨어"라고 말했다. 정희주는 성당에서 "내가 무슨 짓을 한 거야. 그럴 리 없잖아!"라고 소리치며 오열했다.

郑世珠(灿烈饰演)对郑熙珠说“爱玛会杀了那个人,我设定了爱玛要把bug给杀掉”郑熙珠在圣堂里大叫“我犯了什么罪,没有这种道理!”呜咽地悲鸣。

1년이 지난 후 세상은 달라졌다. 제이원의 증강현실 게임 '넥스트'가 출시 직후부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었다. 하지만 부작용이 속출하기도 했다. 정세주는 "인던(인스턴트 던전)이 있을 수있다. 누구에게도 보이지 않는 인던이었다"고 말했다. 박선호는 정희주에게 "진우 죽었을 거다. 그만 포기해라"고 말했지만 정희주는 "살아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一年后,世间都变了,Jone因为虚拟现实游戏“next”上市之后而备受各方的喜爱,然而也有层出不穷的副作用。郑世珠说“有可能是即时地牢,谁都看不到的即时地牢”朴善浩对郑熙珠说“振宇就是死了,你就放弃吧”但是郑熙珠却说“我相信还活着。”

인던의 존재를 알게 된 박신혜는 게임에 접속, '세상 모두가 안 믿어도 상관없다. 나는 믿는다. 우리가 다시 만날 것을'이라고 속삭였다. 그의 말처럼 정말 유진우는 게임 안에서 살아있었다.

知道了即时地牢的存在,朴信惠连接了游戏,喃喃自语“就算世上所有人都不相信也无所谓,我相信,我们会再次相遇的。”就如同她说的一样,刘振宇活在游戏之中。

韩网评论

1. 这明明是subway和terata的回忆(讽刺剧中广告植入严重)

2. 作家的后劲不足,下次开始一部作品的时候最好是从开始构思的时候到结尾全部想好再动笔。电视剧的主题都挺好,但是随着播放越来越有种仓促收场的感觉,作为观众觉得很可惜。

3. 玄彬和朴信惠的演技好可惜,作家要给两位演员谢罪,特别是受尽苦难的玄彬。

4. 这部戏整个靠玄彬来撑着,结果最后一集玄彬不出场是认真的吗?昨天是开始30分钟都不出现,今天直接就只有剪影了。

5. 看电视剧气得要死,结果看评论爆笑的朋友们。让我看到你们的双手!

6. 这部渣剧,要不是因为玄彬,凭借我对玄彬的义气,要不真不能坚持看下去。

头条推荐